3박5일 방콕 혼자 여행 예정인 30대중반 남자입니다. 고수님들께 여쭤볼께있습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3박5일 방콕 혼자 여행 예정인 30대중반 남자입니다. 고수님들께 여쭤볼께있습니다!

샤른 4 1178

30대중반 직장인입니다. (미혼) 회사 인원문제로 7,8월이 아닌 5월 19일부터 5일정도 여름휴가를 가게되어서 태국 방콕으로 정하고 비행기표도 결재했습니다.(에어아시아 돈무앙공항도착) 친구들은 유부는 당연히 같이 못가고 미혼애들도 휴가는 여름이라 시간도 안맞고 여친도 없어 혼자 태국가는데요... 동남아는 필리핀세부리조트 패키지간거말곤 자유여행첨이라 맨땅의 헤딩해야할거 같습니다...

영어는 걍 바디랭귀지 수준이고 중국어는 중급정도 수준입니다... 일단 호텔부터 문제인데 혼자지만 그래도 휴가인지라 게하엔 묵고 싶지않아 5성급 괜찮은 호텔 알아보고있는데 가족커플단위가 많아 고민이네요..... 파타야도 보고 있긴한데 당일치기하란말도 있고....

왕궁과 카오산은 반드시 갈 계획이고 마사지는 하루한번 무조건 받고... 이제 18일도 안남았는데 어떻게해야할지ㅎㅎ

중국 대만은 말이되니 맨땅의 헤딩하며 다녔고 일본은 기차만 잘타면 길헤멜일은 없었는데..

30대중반아재가 방콕에서 어떻게하면 혼자 3박 5일지내면서 좋은 추억을 남길수 있을지 여행 선배님들의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4 Comments
앙큼오시 2016.05.01 22:01  
아래에도 비슷한분이 계신데.........
최소한의 뼈대가 갖추어져있지 않다면 저희가 살을 붇혀드리고 싶어도 붇힐데가 없습니다.
그렇다고 일정 여기분들이 다 짜준다고 해도 소화할수있을지도 의문이고
소화한다해도 그게 과연 재미있을지도 의문일겁니다.
밑에분은 8일출발이랍니다. 19일이면 아직 충분합니다.
다른 여행기나 다른분의 일정을 참고 하고 태국여행책자 사거나 정안되면 도서관가서라도 읽어보세요.
3/5일이니 먼곳 볼것 없습니다.
처음이고 짧으니 방콕에 올인 아니면 방콕/파타야 일정입니다.
일단 책부터 보고 맘에 드는거 보고싶은거 체크해두세요. 그게 여행일정짜기의 시작입니다.
dredg 2016.05.01 22:32  
푹푹쪄서 왕궁만 가도 녹초될 듯 휴가인지 여행인지 구분하는 것이 좋을 듯 싶네요. 짐 방콕인데 덥네요.
자유여행은 정보없인 힘들어요.
아이원츄 2016.05.02 22:45  
방콕은 1일 투어하시고
파타야 2박 후 바로 공항 추천합니다.

미혼 남성 혼자 파타야에서 번개 구해서 저녁에 함께 노시거나
낮에 투어하시면서 사람 사귀어 놀아도 잼납니다.
2년전 저도 혼자 갔다 왔고
이번에 다시 계획 중 입니다.
두더지잉 2016.05.07 17:56  
저도 비슷한 시기에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태국이 처음이라 왕궁투어 위주로 알아보고 있고 마사지도 꼭 한번씩 해볼 생각입니다 ㅎㅎㅎ 일단 호텔이라던가 간단한 루트를 짜신 후 부가적인 부분을 결정하셔야 할것 같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