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파짓이 결제가 되어버렸네요.. 어떡해야 할까요?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디파짓이 결제가 되어버렸네요.. 어떡해야 할까요?

c제이 4 1171
호텔스닷컴에서 예약을 했었고,
디파짓 + 호텔 측 실수로 추가된 디파짓 = 11,000 바트 정도입니다.

예전에 태사랑에서 문의했던 내용입니다.

7월 23일날 환불해준다고 호텔 측에서 말했다고 호텔스닷컴에서 알려줬는데 결제가 되어버렸네요.. 음.. ㅠ

이런 경우 호텔스닷컴에서는 2~4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1. 이 말을 믿고 그냥 있어도 될까요?

2. 따로 계좌를 알려주지 않았는데  환불은 어디로 되나요?
카드사로 입금이 돼서 다음 결제 때 해당 금액만큼 빠지는건가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 분들 계시다면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4 Comments
참새하루 2015.08.31 03:39  
환불해 준다고 한다면
결제한 크레딧카드회사로 들어옵니다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지만
약속한 시간안에 환불이 안되면

일단 호텔스닷컴에서 환불해 주겠다고한 이메일 잘 보관하시고요
케이스넘버 같은거 있으면 적어놓으시고

만약 환불이 안되면 마지막 수단은
크레딧카드 회사에 클레임하면됩니다
이메일과 케이스넘버 주면 크레딧회사에서
해결해줍니다

크레딧카드가 좋은점이 이것이지요
그레서 크레딧^^
c제이 2015.08.31 10:34  
답변 감사합니다! 
덕분에 한시름 놓았네요 ^^ 
일단 기다려보고 안되면 
참새하루님 말씀대로 해봐야겠네요~
끄라비천사 2015.08.31 12:21  
십오일 정도 기다리시면 취소됩니다
옴치림 2015.09.06 22:31  
마음편히 계시면 시간이 해결해줍니다.
큰 호텔에서 그런 장난  안칩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