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6박 7일 일정 숙소 관련 질문드립니다!

홈 > 묻고답하기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다음과 같은 질문은 답변을 듣기가 힘듭니다.]
·  예의 없거나 성의 없는 질문
·  구체적이지 못하고 추상적이거나 뜬구름 잡는 식의 질문
·  각 정보 게시판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 수 있는 질문
·  묻고답하기 게시판에서 반복적으로 나오는 질문
·  다른 사람들도 모르는 질문

[주의사항]
·  질문에도 예의가 있어야 하겠지만 예의 없는 답변 역시 눈쌀을 찌푸리게 합니다.
   답변이 하기 싫은 질문은 그냥 두십시오.
·  현지 유심 사용 중 문의는 충전잔액, 데이터잔량 조회 후 내용 첨부하여 올려주세요.
·  댓글로 호객 행위는 엄금합니다.
·  여행친구찾는 글(투어동행,택시쉐어,단톡,오픈채팅 등등)은 삭제 됩니다.
·  연애 및 성인업소 관련 질문은 금지합니다.
·  1일 2개까지 글쓰기(질문)가 가능합니다. 질문도 신중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방콕 6박 7일 일정 숙소 관련 질문드립니다!

폴리에스텔 2 1224
당장 다음주 수요일에 출발하면서 대충 일정만 짜놓고 오늘 숙소 잡으려고 부랴부랴 알아보는 게으름뱅이인데
ㅠ 일단 10월 29일 저녁 5시쯤 방콕에 도착해서 7일 뒤 저녁 7시 반 출국하는 일정인데 가자마자 묵을 숙
가 어디가 괜찮을까 보다가 스쿰윗에 있는 튠 호텔?이 호텔 치고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더라고요. 

여기 보고 있는데 친구랑 둘이서 태국 초행 길이라 7일 동안 방콕만 돌아볼 예정이라 일일 투어도 한번 정도 다녀올거 같고 카오산 쪽에서도 시간을 보낼텐데 이런 경우엔 그냥 저기 호텔은 대충 2~3일 정도만 묵고 그 다음엔 카오산 쪽으로 이동해서 게스트 하우스 쪽을 알아봐서 7일 동안 숙소를 두군데 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저기가 지금 세일 기간이라 1박에 36000원 정도 하던데 그냥 여기서 6박을 통째로 묵는게 나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ㅠ 아니면 다른 숙소 추천도 감사드려요
2 Comments
하늘빛나그네 2014.10.25 22:40  
호텔나름대로의 장점도 있고 게스트하우스 나름대로의 장점도 있지요. 스쿰빗이면 방콕 여기저기 다니기에 좋으니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36000원이면 대충 1100밧 언저리일텐데 그정도 가격이면 가격면에서도 좋아보이구요.

카오산쪽은, 음...... 동네의 분위기만 느껴보려면 하루이틀 잠깐 다녀오시는것도 충분할텐데, 다른나라의 여행자들을 만나고 친구가 되기에는 다른동네에 묵는것은 조금 아쉬울것 같아요.

만약 제가 글쓰신분의 입장이라면, 카오산 또는 람부뜨리에서 2~3박정도 하면서 운하버스 이용한 투어를 하고 인근 관광지를 돌아보겠구요 (사실 다 해본거라 동네에서 어슬렁거리면서 놀게 뻔하긴 합니다만..) 나머지 일정은 스쿰빗에 있는 호텔에 묵겠어요.

아니면..... 전체 일정중 4박5일은 저렴한 게스트하우스 찾아서 묵고요 (카오산 아닌곳은 저렴한곳이 많습니다. 카오산 인근은 비싸요.) 나머지 2박3일은 아낀 숙박비 몽창 털어서 비싼 호텔에서 쉬고 귀국하겠습니다.

태국이 호텔비가 싼편이라, 국내에서 그돈주고 그정도 등급 호텔에 죽었다 깨어나도 못묵거든요.
키오 2014.10.25 23:36  
위에 분 말씀처럼 두군데로 나누는게 좋을듯 싶어요. 카오산지역이  교통측면에서는 외진데라 수쿰빗  혹은 방콕 중심부에서 오고 가기가 많이 번거로운 편이지요.

튠호텔 36,000원이면 특별히 싼 것도 아닙니다. 아고다같은 예약싸이트에서 반값 비슷하게 표시해 놓은걸 세일이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항상 그 가격입니다. 주로 에어텔 연계손님이 많다고 하지요?
아속역 근처 1000밧 어름의 장소 중에 thee bangkok hotel 과 the blocks hostel(one bed room)의 아고다 점수가 꽤나 높고 좋아보이던데요. 새로 오픈한 곳이라 깨끗도 할테고... 한번 체크해 보시든지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