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KOK..............방콕의 일본인 유흥가.................SILOM THANIYA

홈 > 태국게시판 > 즐길거리정보
즐길거리정보

- 바, 카페, 클럽 등 나이트라이프와 스파-마사지업소, 공연, 극장, 놀이시설 등 에 관한 후기와 정보들을 올리는 곳입니다. 
- 성인업소 관련글, 동행구하는 글은 올릴 수 없습니다.
- 트레킹, 투어, 수상스포츠 등 야외활동과 관련된 글은 지역/일반정보 게시판 또는 태국여행기태국여행사진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BANGKOK..............방콕의 일본인 유흥가.................SILOM THANIYA

난알지 2 15266

 

팟퐁과 더불어 씰롬거리의 대표적 유흥가로 현란한 네온싸인이 화려한 지역이다.
아고고바(A GoGo Bar)와 가짜 명품 상점들이 몰려있는 팟퐁과는 분위기가 다르다.
이곳은 일본인들의 기호에 맞는 요정, 가라오케, 일식당들이 몰려 있는 일본인 관광객을 위한 거리다.
그래서 유럽피언보다는 일본인이 압도적으로 많다.
타니야의 상점은 일본어 간판으로 도배를 하고 타니야 밤거리에서는 여성들이 일본어로 호객한다.
팟퐁 아고고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비싼 비용을 지불해야 일본식 태국밤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여기의 아카디아, 슈퍼걸스, 아이, 슈퍼퀸은 오래되고 유명한 일본식 클럽이다.
그리고.
전반적으로 업소에 손님이 없는 날이면.
타니야 업소의 내부에서만 만날수 있는 접대 여성들 모두가 거리 밖으로 나와 앉는다.
업소마다 수많은 여성들이 나와서 보내는 유혹의 눈길.
그것도 이곳의 특이한 광경이다.
거리 입구에 위치한 타니야 플라자 (Thaniya Plaza)
골프클럽을 포함하여 골프용품을 파는 빌딩이다. 레스토랑과 서점도 있다.
2 Comments
난알지 2014.08.01 03:59  
태국 어디서나...타고난 여성과 성적 전환한 여성은 언제나 구별 할 것.
주의 할것이라...확신 하지만 간혹 깜짝 놀라는 곳이 바로 태국 유흥가.
깐깐징어 2015.05.09 22:16  
트랜스젠더가 정말 많은가보근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