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라비저렴먹거리(3) 정말 저렴하고 깽을 맘껏 먹을수있는 카놈찐노점

홈 > 태국게시판 > 먹는이야기
먹는이야기

- 태국 현지 음식과 식당, 한국에 있는 태국 식당에 대한 정보를 올리는 곳입니다.
- 식당정보 올릴때는 식당 이름, 위치, 가격대를, 음식정보 올릴때는 음식에 대한 설명과 먹을 수 있는 곳을 명기하여 주십시오.
- 한인업소는 한인업소 정보 게시판에 올려주세요.

끄라비저렴먹거리(3) 정말 저렴하고 깽을 맘껏 먹을수있는 카놈찐노점

고구마 2 2794

 

이곳은 저녁장사만 하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아침 점심에는 안나옵니다.

일단 위치는요... 왓깨우의 위치는 끄라비타운으로 향하는 여행자라면 다들 알거에요.

완공된지 그다지 오래되지않은 시내사원인데 외양이 거대하고 살짝 높게 위치한터라 마하랏거리에 서면 어쨌거나 보이니까요.

그 왓깨우 사원을 마주보고 왼쪽방향으로 조금만 걷다보면 진행방향 오른쪽에 자리잡고 있어요.

위치(구글지도) http://goo.gl/QX0REU

 

절임채소들이 올라가있는 테이블이 여럿 나와있고 닭튀김도 파는곳이라 방향만 제대로 잡으면 어쨌든 눈에 꼭 보입니다. 식당이 코너에 있어서 테이블 수도 나름 꽤 됩니다.

아주머니가 내어주는 하얀국수가 올라간 카놈찐 접시를 들고 앞에 있는 깽을 내맘대로 끼얹으면 되요. 카놈찐 집에 따라서 이렇게 깽을 자기맘대로 퍼갈수 있게하는 곳이 가끔 보이는데요, 이거 여행자 입장에선 꽤 좋네요. 요모조모 맛봐도 되니까요.

끼얹는 양도 섞는것도 손님인 내맘대로~ 국수양은 적은편이어서 덩치 좀 있는 여자분들은 두 접시 먹습니다. 우리는 그냥 각자 한 접시에 삶은달걀 하나 먹었더니 둘합 해서 단돈 50밧... 카놈찐 20밧에 달걀 10밧 인가봐요.

사실 돈 낼때 좀 부끄러웠습니다. 너무 적게 먹은거 같아서요.

야채절임들인지라 염분도가 상당해서 마구마구 먹다가는 저녁에 물을 마구마구 들이키게되니 수위조절을 잘하는 센스필요합니다.

닭고기 튀김도 있어요.



<꼬쩌이 카놈찐 까이텃>이 이집 이름








2 Comments
필리핀 2015.02.16 06:37  
아...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카놈찐이네요... 먹고싶어요... ㅠㅠ
MISTOK 2015.02.24 17:09  
음'ㅠ' 사진으로 보다보니 태국엔 숙주가 들어간 음식이 많은거 같아요 ! 맛있겠당 ㅠㅠ
제목